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언론보도-신문

  • [한국경제TV] 2022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올팩코리아
  • [시사매거진] 올팩코리아, 2022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 [TW News] 올팩코리아, 해피락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출품
  • [sisunnews] 올팩코리아, 식품포장기로 ‘여성발명왕 엑스포’ 금상 수상
  • [머니투데이] 올팩코리아 해피락, 페트용기·알루미늄용기 실링필름 개발 성공
  • [시사매거진] 올팩코리아 ‘해피락’,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식품포장부문 대상
  • [머니투데이] 올팩코리아 '해피락', '말로거는 전화' 개통
  • [머니투데이] 올팩코리아, '2021 혁신기술대상' 수상
  • ㈜올팩코리아, 코리아팩 스페셜 & ICPI WEEK 2021서 부상 위험 제로 '용기필름 ..
  • [뉴스렙] 올팩코리아 진공포장기 보급형 '해피락-더존'판매재개
  • [더퍼블릭]올팩코리아, ‘해피락 항균마스크보관케이스’ 선봬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코로나19로 시작된 마스크쓰기가 생활화된 가운데 마스크 휴대 및 보관이 마땅치 않아 불편함을 느끼고 있던 중 ㈜올팩코리아가 미국FDA 적합소재의 특수재질을 사용하여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한 마스크보관케이스를 개발하여 해피락 항균마스크보좐케이스를 출시했다. 


    올팩코리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생산한 이 제품은 PET, ALUMINIUM, PE 등을 융착시키고 다이야몬드 타입의 엠보싱을 성형하여 매우 고급스러운 소재로 개발되었다. 재질 자체에 항균이 함유되어 있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기능성 제품으로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채택한 알루미늄 소재는 적외선차단 및 전자파차단 등의 효과가 있어 유익하며, 양쪽포켓 지갑식으로 마스크 2개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고 휴대하기가 좋다.

    종래의 마스크보관케이스가 PVC재질의 지퍼백 또는 플라스틱 등의 제품으로 재질 특성상 냄새가 나기도하 고 휴대가 불편하다는 등의 소비자 불만이 많았으나, 식품포장재 제조전문 회사 올팩코리아는 인체에 무해한 재질을 선택하여 마스크보관용 상품으로 이상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중략


    출처

    http://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580817982514

  • [내외경제tv] 올팩코리아, ‘해피락 항균마스크보관케이스’ 주목


  • [더퍼블릭] 올팩코리아 해피락, '방역 및 의료용품 제조 착수'


  • [미디어리퍼블릭] “올팩코리아, 폭염 이길 꿀템 해피락 쿨매트 출시”



  • [시사매거진] 충청남도, 식중독 예방 홍보물로 해피락 진공포장기 채택
    (주)올팩코리아 해피락 진공포장기 기사 내용 입니다.
    기사 원문 링크입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충청남도는 보건환경연구원의 겨울철 식중독 주범인 노로바이러스로인한 식중독발생 우려에따라,
    식중독 예방 홍보물로 해피락 진공포장기를 채택하였다.
    진공포장기 상판에 식중독예방 3대원칙인 손씩기, 익혀먹기, 끓여먹기와 충청남도 로고 등을 인쇄한 스티커를 붙여
    식중독 예방에 적극 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차로 420개를 지자체 예산으로 구입 하였다고 한다.

    홍보용으로 채택한 해피락(Happy lock)진공포장기는 지난달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한국경제매거진 주최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김장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6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의 제품이다.

    해피락(Happy lock)은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다용도 김장매트 등의 주방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생산설비 전반을 갖추고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해피락(Happy lock)의 주력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공기 차단 등의 기능성 필름으로 제작된
    전용포장지를 사용하여 진공포장하면 식품의 맛과 향을 신선하게 오래 보존해 준다.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불안한때에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보관하는데 유용한 제품이다.
    특히 지난가을 킨텍스 “한국우수제품박람회”때 출시한 “해피락-프로”는 무선으로 활용도를 높이고 단점들을 개선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 [시사뉴스] “명성을 높혀가는 주방생활용품, 해피락(Happy lock)”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해피락(Happy lock)이 지난 10월 31일부터 4일간, 11월 14일부터 4일간 킨텍스전시장에서 있었던 대한민국우수상품박람회인 지페어와 메가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 유지 기간을 길게 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대표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수상까지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해피락(Happy lock)의 주력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별히 주목을 받은 상품의 하나로서, 휴대폰 충전식 무선 진공포장기 이다.

    이 제품은 대기업에서도 하기 어려운 개발초기 단계인 디자인에서부터 한국갤럽의 여론조사 등을 통하여 소비자의견을 반영하고, 기존제품들의 불만사례들을 완전히 해결하여 개발기간 약 3년에 걸쳐 혼신의 힘을 다하여 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해피락 관계자는 전했다.

    무선으로서 캠핑, 낚시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1회 완충으로 120회 이상 진공포장이 가능하다. 이는 타사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약 4배 이상 성능을 높였으며, 특수설계를 채택하여 그동안 가장 소비자불만이 많았던 물기 및 분말 포장으로 인한 고장을 완전히 해결하였고, 봉투 고정바를 장착하여 안정적인 포장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터치식 패널을 이용한 진공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반 진공포장도 할 수 있어 소비자만족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해피락은 유일하게 진공포장기와 포장지도 직접 제조하는 회사로서, 포장지를 당사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말대생략형으로 제조하여 원가절감 및 깨끗한 제품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는 흔히 천막지로 사용되는 타포린 재질과 차별화하여 식품 포장용 은박필름, PET, PE 등 식품 친화적 소재가 사용하여 위생적이며 수명이 길다. 대야, 소쿠리, 멍석 등의 대형 주방용기 대체가 가능하며 곡물건조, 화분갈이, 어린이 놀이매트 등 다용도 생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해피락(Happy lock) 관계자는 “자사 진공포장기와 김장매트는 기존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활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생활용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사용이 편리한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시사매거진] 김장이 즐거운 해피락 김장매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해피락(Happy lock)의 김장매트가 출시 후 5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지난 10월 31일부터 4일간, 11월 14일부터 4일간 킨텍스 전시장에서 있었던 대한민국우수상품박람회인 지페어와 메가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으며, 온라인에서도 판매 1위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 유지 기간을 길게 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대표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까지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대부분의 김장매트는 주로 천막지로 사용되는 타포린 재질로 만든 것이어서 위생적 측면과 내구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있어 왔던 게 사실이다. 해피락 김장매트는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식품 친화적인 재질인 식품포장용 은박필름, 페트, 피이 등을 여러 겹으로 차별화하여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수명길고 8각 또는 4각의 디자인도 특징이다. 대야, 소쿠리, 멍석 등의 대형 주방용기 대체가 가능하며 곡물건조, 화분갈이, 어린이 놀이매트 등 다용도 생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여 소비자들의 만족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해피락(Happy lock) 또 하나의 주력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별히 주목을 받은 상품의 하나로서, 휴대폰 충전식 무선 진공포장기 이다.

    이 제품은 대기업에서도 하기 어려운 개발초기 단계인 디자인에서부터 한국갤럽의 여론 조사 등을 통하여 소비자의견을 반영하고, 기존 제품들의 불만사례들을 완전히 해결하여 개발기간 약 3년에 걸쳐 혼신의 힘을 다하여 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해피락 관계자는 전했다.

    무선으로서 캠핑, 낚시 등 장소에 구애 받지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1회 완충으로 120회 이상 진공포장이 가능하다. 이는 타사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약 4배 이상 성능을 높였으며, 특수설계를 채택하여 그동안 가장 소비자 불만이 많았던 물기 및 분말 포장으로 인한 고장을 완전히 해결하였고, 봉투 고정바를 장착하여 안정적인 포장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터치식 패널을 이용한 진공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반 진공포장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또한 해피락은 유일하게 진공포장기와 포장지도 직접 제조하는 회사로서, 포장지를 특허기술인 말대 생략형으로 제조하여 원가절감 및 깨끗한 제품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올팩코리아 관계자는 해피락(Happy lock)의 브랜드 가치에 중점을 두고 기존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활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고객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 [뉴스투데이] 해피락, 김포복지재단 통해 어린이용 넥워머 기부 선행


    ▲ [사진제공=올팩코리아]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올팩코리아가 추운겨울을 앞두고 지난 11월 12일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2천2백만원 상당의 어린이용 넥워머 상품을 기부했다.

    올팩코리아의 사훈은 ‘도전하고 창조하여 가치를 높이고 공헌하는 기업’이다.
    올팩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김포복지재단을 통한 기부는 공헌에대한 작은 실천”이라며,
    “추운겨울을 지내는 불우한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는 “기부한 소중한 물품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추운겨울을 나는데 따뜻한 도움이 될수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올팩코리아는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 등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이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유지 기간을 길게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대표상품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수상까지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유익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에이빙뉴스] (주)올팩코리아 해피락 진공포장기, 김장매트 G-FAIR KOREA 출품 전..

    에이빙뉴스 2019년 11월 3일 기사입니다.


    진공포장기 전문기업 올팩코리아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9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의 '김포시 공동관'에 참가해 다양한 진공포장기와 포장재, 김장매트 등 생활 밀착형 제품들을 선보였다.

    올팩코리아는 회사 명칭처럼 진공포장기와 포장재가 기본 생산물인 제조업체. 다양한 형태의 진공포장용 기계들을 생산해 왔다.

    작은 식당이나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작고 가벼운 형태의 진공포장기는 조용한 작동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스마트폰 비슷한 방식의 충전작동이어서 한번 충전하면 100회 이상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도록 디자인도 새롭게 만들어 디자인우수제품상을 받기도 했다고 올팩코리아는 설명한다.

    행사에 참여한 신미옥 팀장은 "무선 사용이 가능한 올팩코리아의 진공포장기는 커터칼이 내장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며

    "작고 예쁜 디자인 때문에 가정이나 개성있는 점포에서 어디에 두고 써도 주변과 어울리는 장식품 같은 효과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팩코리아의 '해피락' 브랜드로 제작한 김장용 매트(다용도 매트)도 인기다.

    화분갈이, 어린이 물놀이, 김장 등 다용도 매트지만, 주로 김장철에 많이 사용되는 이 매트는

    타제품들이 공업용 천막소재를 사용해 건강에도 좋지않고 무거운데 반해 식품용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만들어 주부들에게 인기다.

    전시회 현장에서도 소매 구입하는 관람객들이 줄을 이었다.

    한편, 약 850개사, 1250개 부스 규모로 열린 '2019 G-FAIR KOREA'는 경기도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 [한경비즈니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 해피락(Happ..


    한경 비즈니스 기사 내용입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 해피락(Happy lock)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해피락(Happy lock)이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김장매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주)올팩코리아가 30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중이다.


    해피락(Happy lock)의 대표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포장제품 대비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 유지 기간이 길다.

    진공력 및 기능이 우수해 이미 가정과 업소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는 흔히 천막지로 사용되는 타포린 재질과 차별화된

    식품 포장용 은박 필름, PET, PE 등 식품 친화적 소재가 사용돼 위생적이다.

    대야, 소쿠리, 멍석 등의 대형주방용기 대체가 가능하며 곡물 건조, 화분 갈이, 어린이 놀이 매트 등

    다용 생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휴대폰 충전식 무선진공포장기’를 출시,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이는 등 소비자만족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해피락(Happy lock) 관계자는 “자사 진공포장기와 김장매트는 활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생활용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사용이 편리한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제작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


    기사 원문 링크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nkey=2019102199999072074&mode=sub_view

HOT 뉴스

사용후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해피락 고객센터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