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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머니투데이] 올팩코리아 '해피락', '말로거는 전화' 개통
  • [뉴스렙] 올팩코리아 진공포장기 보급형 '해피락-더존'판매재개
  • [더퍼블릭]올팩코리아, ‘해피락 항균마스크보관케이스’ 선봬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코로나19로 시작된 마스크쓰기가 생활화된 가운데 마스크 휴대 및 보관이 마땅치 않아 불편함을 느끼고 있던 중 ㈜올팩코리아가 미국FDA 적합소재의 특수재질을 사용하여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한 마스크보관케이스를 개발하여 해피락 항균마스크보좐케이스를 출시했다. 


    올팩코리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생산한 이 제품은 PET, ALUMINIUM, PE 등을 융착시키고 다이야몬드 타입의 엠보싱을 성형하여 매우 고급스러운 소재로 개발되었다. 재질 자체에 항균이 함유되어 있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기능성 제품으로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채택한 알루미늄 소재는 적외선차단 및 전자파차단 등의 효과가 있어 유익하며, 양쪽포켓 지갑식으로 마스크 2개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고 휴대하기가 좋다.

    종래의 마스크보관케이스가 PVC재질의 지퍼백 또는 플라스틱 등의 제품으로 재질 특성상 냄새가 나기도하 고 휴대가 불편하다는 등의 소비자 불만이 많았으나, 식품포장재 제조전문 회사 올팩코리아는 인체에 무해한 재질을 선택하여 마스크보관용 상품으로 이상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중략


    출처

    http://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580817982514

  • [내외경제tv] 올팩코리아, ‘해피락 항균마스크보관케이스’ 주목


  • [더퍼블릭] 올팩코리아 해피락, '방역 및 의료용품 제조 착수'


  • [미디어리퍼블릭] “올팩코리아, 폭염 이길 꿀템 해피락 쿨매트 출시”



  • [시사매거진] 충청남도, 식중독 예방 홍보물로 해피락 진공포장기 채택
    (주)올팩코리아 해피락 진공포장기 기사 내용 입니다.
    기사 원문 링크입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충청남도는 보건환경연구원의 겨울철 식중독 주범인 노로바이러스로인한 식중독발생 우려에따라,
    식중독 예방 홍보물로 해피락 진공포장기를 채택하였다.
    진공포장기 상판에 식중독예방 3대원칙인 손씩기, 익혀먹기, 끓여먹기와 충청남도 로고 등을 인쇄한 스티커를 붙여
    식중독 예방에 적극 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차로 420개를 지자체 예산으로 구입 하였다고 한다.

    홍보용으로 채택한 해피락(Happy lock)진공포장기는 지난달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한국경제매거진 주최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김장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6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의 제품이다.

    해피락(Happy lock)은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다용도 김장매트 등의 주방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생산설비 전반을 갖추고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해피락(Happy lock)의 주력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공기 차단 등의 기능성 필름으로 제작된
    전용포장지를 사용하여 진공포장하면 식품의 맛과 향을 신선하게 오래 보존해 준다.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불안한때에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보관하는데 유용한 제품이다.
    특히 지난가을 킨텍스 “한국우수제품박람회”때 출시한 “해피락-프로”는 무선으로 활용도를 높이고 단점들을 개선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 [시사뉴스] “명성을 높혀가는 주방생활용품, 해피락(Happy lock)”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해피락(Happy lock)이 지난 10월 31일부터 4일간, 11월 14일부터 4일간 킨텍스전시장에서 있었던 대한민국우수상품박람회인 지페어와 메가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 유지 기간을 길게 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대표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수상까지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해피락(Happy lock)의 주력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별히 주목을 받은 상품의 하나로서, 휴대폰 충전식 무선 진공포장기 이다.

    이 제품은 대기업에서도 하기 어려운 개발초기 단계인 디자인에서부터 한국갤럽의 여론조사 등을 통하여 소비자의견을 반영하고, 기존제품들의 불만사례들을 완전히 해결하여 개발기간 약 3년에 걸쳐 혼신의 힘을 다하여 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해피락 관계자는 전했다.

    무선으로서 캠핑, 낚시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1회 완충으로 120회 이상 진공포장이 가능하다. 이는 타사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약 4배 이상 성능을 높였으며, 특수설계를 채택하여 그동안 가장 소비자불만이 많았던 물기 및 분말 포장으로 인한 고장을 완전히 해결하였고, 봉투 고정바를 장착하여 안정적인 포장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터치식 패널을 이용한 진공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반 진공포장도 할 수 있어 소비자만족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해피락은 유일하게 진공포장기와 포장지도 직접 제조하는 회사로서, 포장지를 당사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말대생략형으로 제조하여 원가절감 및 깨끗한 제품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는 흔히 천막지로 사용되는 타포린 재질과 차별화하여 식품 포장용 은박필름, PET, PE 등 식품 친화적 소재가 사용하여 위생적이며 수명이 길다. 대야, 소쿠리, 멍석 등의 대형 주방용기 대체가 가능하며 곡물건조, 화분갈이, 어린이 놀이매트 등 다용도 생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해피락(Happy lock) 관계자는 “자사 진공포장기와 김장매트는 기존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활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생활용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사용이 편리한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시사매거진] 김장이 즐거운 해피락 김장매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해피락(Happy lock)의 김장매트가 출시 후 5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지난 10월 31일부터 4일간, 11월 14일부터 4일간 킨텍스 전시장에서 있었던 대한민국우수상품박람회인 지페어와 메가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으며, 온라인에서도 판매 1위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 유지 기간을 길게 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대표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까지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대부분의 김장매트는 주로 천막지로 사용되는 타포린 재질로 만든 것이어서 위생적 측면과 내구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있어 왔던 게 사실이다. 해피락 김장매트는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식품 친화적인 재질인 식품포장용 은박필름, 페트, 피이 등을 여러 겹으로 차별화하여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수명길고 8각 또는 4각의 디자인도 특징이다. 대야, 소쿠리, 멍석 등의 대형 주방용기 대체가 가능하며 곡물건조, 화분갈이, 어린이 놀이매트 등 다용도 생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여 소비자들의 만족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해피락(Happy lock) 또 하나의 주력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별히 주목을 받은 상품의 하나로서, 휴대폰 충전식 무선 진공포장기 이다.

    이 제품은 대기업에서도 하기 어려운 개발초기 단계인 디자인에서부터 한국갤럽의 여론 조사 등을 통하여 소비자의견을 반영하고, 기존 제품들의 불만사례들을 완전히 해결하여 개발기간 약 3년에 걸쳐 혼신의 힘을 다하여 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해피락 관계자는 전했다.

    무선으로서 캠핑, 낚시 등 장소에 구애 받지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1회 완충으로 120회 이상 진공포장이 가능하다. 이는 타사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약 4배 이상 성능을 높였으며, 특수설계를 채택하여 그동안 가장 소비자 불만이 많았던 물기 및 분말 포장으로 인한 고장을 완전히 해결하였고, 봉투 고정바를 장착하여 안정적인 포장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터치식 패널을 이용한 진공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반 진공포장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또한 해피락은 유일하게 진공포장기와 포장지도 직접 제조하는 회사로서, 포장지를 특허기술인 말대 생략형으로 제조하여 원가절감 및 깨끗한 제품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올팩코리아 관계자는 해피락(Happy lock)의 브랜드 가치에 중점을 두고 기존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활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고객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 [뉴스투데이] 해피락, 김포복지재단 통해 어린이용 넥워머 기부 선행


    ▲ [사진제공=올팩코리아]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올팩코리아가 추운겨울을 앞두고 지난 11월 12일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2천2백만원 상당의 어린이용 넥워머 상품을 기부했다.

    올팩코리아의 사훈은 ‘도전하고 창조하여 가치를 높이고 공헌하는 기업’이다.
    올팩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김포복지재단을 통한 기부는 공헌에대한 작은 실천”이라며,
    “추운겨울을 지내는 불우한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는 “기부한 소중한 물품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추운겨울을 나는데 따뜻한 도움이 될수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올팩코리아는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 등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이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유지 기간을 길게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대표상품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수상까지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유익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에이빙뉴스] (주)올팩코리아 해피락 진공포장기, 김장매트 G-FAIR KOREA 출품 전..

    에이빙뉴스 2019년 11월 3일 기사입니다.


    진공포장기 전문기업 올팩코리아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9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의 '김포시 공동관'에 참가해 다양한 진공포장기와 포장재, 김장매트 등 생활 밀착형 제품들을 선보였다.

    올팩코리아는 회사 명칭처럼 진공포장기와 포장재가 기본 생산물인 제조업체. 다양한 형태의 진공포장용 기계들을 생산해 왔다.

    작은 식당이나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작고 가벼운 형태의 진공포장기는 조용한 작동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스마트폰 비슷한 방식의 충전작동이어서 한번 충전하면 100회 이상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도록 디자인도 새롭게 만들어 디자인우수제품상을 받기도 했다고 올팩코리아는 설명한다.

    행사에 참여한 신미옥 팀장은 "무선 사용이 가능한 올팩코리아의 진공포장기는 커터칼이 내장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며

    "작고 예쁜 디자인 때문에 가정이나 개성있는 점포에서 어디에 두고 써도 주변과 어울리는 장식품 같은 효과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팩코리아의 '해피락' 브랜드로 제작한 김장용 매트(다용도 매트)도 인기다.

    화분갈이, 어린이 물놀이, 김장 등 다용도 매트지만, 주로 김장철에 많이 사용되는 이 매트는

    타제품들이 공업용 천막소재를 사용해 건강에도 좋지않고 무거운데 반해 식품용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만들어 주부들에게 인기다.

    전시회 현장에서도 소매 구입하는 관람객들이 줄을 이었다.

    한편, 약 850개사, 1250개 부스 규모로 열린 '2019 G-FAIR KOREA'는 경기도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 [한경비즈니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 해피락(Happ..


    한경 비즈니스 기사 내용입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 해피락(Happy lock)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해피락(Happy lock)이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김장매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주)올팩코리아가 30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5년 연속 각종 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중이다.


    해피락(Happy lock)의 대표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포장제품 대비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 유지 기간이 길다.

    진공력 및 기능이 우수해 이미 가정과 업소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는 흔히 천막지로 사용되는 타포린 재질과 차별화된

    식품 포장용 은박 필름, PET, PE 등 식품 친화적 소재가 사용돼 위생적이다.

    대야, 소쿠리, 멍석 등의 대형주방용기 대체가 가능하며 곡물 건조, 화분 갈이, 어린이 놀이 매트 등

    다용 생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휴대폰 충전식 무선진공포장기’를 출시,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이는 등 소비자만족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해피락(Happy lock) 관계자는 “자사 진공포장기와 김장매트는 활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생활용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사용이 편리한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제작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


    기사 원문 링크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nkey=2019102199999072074&mode=sub_view

  • 해피락 열차단성 냉각필름(실외기 커버) 시사뉴스 보도!

    해피락 열차단성 냉각필름(실외기 커버)이 시사뉴스에도 보도되었습니다.


    자세한 기사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19489

  • 해피락 열차단성 냉각필름(실외기 커버) 한국경제 보도!

    안녕하세요, 해피락 (주)올팩코리아 입니다.

    (주)올팩코리아가 개발한 열차단성 냉각필름이

    2019년 7월 4일자 한국경제TV 보도되었습니다.

    해피락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이렇게 보도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에 노력하는 (주)올팩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기사 내용 링크합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215&aid=0000790427

  • '김장의 계절'에 알아두면 유용한 살림 아이템 4가지

    본격적인 김장철이 다가왔다. ‘김장 후유증’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김장은 준비과정부터 담그기까지 힘든 일이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김장을 보다 편리하게 돕는 이색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손에 깊게 밴 식재료 냄새를 없애주는 핸드솝부터 도마가위, 김장매트 등 김장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살림 아이템을 알아보자


     김장 필수 재료인 생강, 마늘, 액젓 등은 향이 강해 김장이 끝난 후에도 그 냄새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손에 밴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자주 손을 씻다 보면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습진이 생길 수 있다.

    이럴 땐 주방 전용 핸드솝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라이온코리아의 ‘아이! 깨끗해 키친용 핸드솝’은 생선 비린내, 고기 기름 등 조리 중에 손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는 음식 냄새와 기름기 제거에

     특화된 주방 전용 제품이다. 은은한 바질 향으로 조리 중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어 김장 중에 수시로 사용해 양념장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뛰어난 항균 효과로 물로만 씻어서는 사라지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해줘 김장 후 청결 관리에도 용이다



                                 


    김장 시 주부들이 가장 고충을 토로하는 것 중 하나가 '마늘까기'다. 대용량의 마늘을 일일이 손으로 까다 보면 피부는 물론 손목 관절에도 부담이 된다. 이럴 때는 간편하게 마늘을 깔 수 있는

    마늘 박피기를 사용하면 좋다.일렉토피아 가정용 마늘 박피기 ‘요리퀸’은 마늘 박피용 무독성 실리콘이 장착되어 있어 마른 통마늘을 쪼개서 넣고 30초 정도 돌려주면 손상 없이 마늘 껍질만 자동으로 제거된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 설치된 필러 볼을 빼고 분쇄용 칼날을 교체해 깐 마늘을 넣고 작동하면 잘게 분쇄돼 김장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김장을 할 때 도마에서 재료를 다지고, 정리된 재료를 다시 양념통에 한데 모아 넣고 섞는 일은 번거롭다. 특히 바닥에 앉아 칼질을 하다 보면 오랜 시간 구부정한 자세를 유지해야 하므로 허리 통증을 느끼기 쉽다.

     ‘도마가위’는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선쿡의 분리형 도마가위 ‘멀티커터’는 가위의 하단이 도마처럼 평평하게 제작돼 있어 재료를 자름과 동시에 그릇에 담을 수 있어 효율적이다.

    따로 도마를 사용하지 않아도 돼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똑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가위의 상단과 하단이 분리되어 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도마 위에 음식 잔여물이

    섞이는 것도 예방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해피락 김장매트 / 퀸센스 김장매트 (해피락에서 생산)




    김장을 하고 나면 집안 곳곳에 튄 양념장 흔적을 닦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한다. 이런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김장매트가 출시됐지만 부피가 커 보관이 여의치 않고 대부분 타포린 소재로 만들어져 빨간 양념물이 들면 씻어내기 어려워 사용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해피락 김장매트’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실용성을 더했다. 일반 김장매트와는 다르게 식품 포장용 은박 필름으로 제작해 양념장이 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공간 효율성이 좋은 8각, 6각, 4각형으로 만들어 식탁 위, 거실, 마당 등 상황에 맞게 활용 가능하며 접이식으로 보관도 용이하다. 또한, 샘 방지를 위해 이음새 없이 제작해 절임, 건조 등 김장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 생활용품, 해피락(Happy lo..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실용적인 주방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해피락(Happylock)이 2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김장매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해피락(Happy lock)은 30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춘 (주)올팩코리아가 론칭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론칭 이래로 자체 개발한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일반 포장보다 식품의 맛과 향, 신선도를 오래 유지해준다. 작으면서도 진공력 및 기능이 우수해 이미 가정이나 업소에서 호평을 받으며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24일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우수상품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 무선 진공포장기 ‘해피락-프로’는 무선으로 편리함은 물론 성능을 높였으며, 기존 무선기계 대비 진공회수를 2배 이상 늘리는 데 성공한 제품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사용실수로 가장 많이 고장을 일으키는 물 흡수 시에도 물이 기계부품에 침수되지 않고 밖으로 배출되게 하는 특수설계를 적용해 물 흡수로 인한 A/S문제를 해결했다. 또 봉투이탈 방지바를 장착해 안정적인 진공·밀봉을 구현했고, 비닐포장지 커터칼이 내장되어 있는 등 소비자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정성이 엿보이는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이밖에 접이식 다용도 식품용기 ‘해피락 위생 김장매트’는 천막지로 쓰이는 타포린재질과 차별화된 식품포장용 은박필름, PET, PE 등 식품친화적소재가 사용돼 위생적이다. 대체상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소비자들이 느끼는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심사 과정에서 총 429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48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 [미리보는 메가쇼 2017 시즌1] 주식회사 올팩코리아, 진공포장기 진공포장재와 다용도 김..

    주식회사 올팩코리아는 6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6 시즌1'에 참가해 진공포장기 진공포장재와 다용도 김장매트를 선보인다.

    실용적인 생활용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브랜드가치에 주력해온 (주)올팩코리아의 해피락이 지난달 18일 서울 강남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 김장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 일간스포츠 소비자선호도1위, 2016년 헤럴드경제 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에 이어 연속3번째다.

    해피락(Happy lock)은 ㈜올팩코리아 자사 브랜드로 개발한, 진공포장기계 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비롯해 지퍼백등 각종 생활용품들 과 포장재 전반을 직접제조한다. 또한 이 회사는 체계적인 제조 시설 전반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주력 상품 중 하나는 진공포장기다. 이 기기를 이용한 진공포장은 외부 공기 침투 및 수분 증발을 차단하므로, 일반적인 포장보다 생선, 육류, 야채, 과일의 신선도를 더 오래 보존한다. 또한 식품 고유의 맛과 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음식물에서 비롯된 냄새를 차단해 보관 및 소지를 용이하게 한다. 한손에 쏙잡히는 아담하고 콤팩트한 사이즈이면서도 진공력이 우수하며, 매우 조용하다. 특히 올1월에 출시한 AP3000 모델에는 종래기존 제품들의 대표적인 고객불만 요소였던 봉투이탈 및 주름으로 인한 진공실패를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완전해결 하였고, 여러기능들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한편 포장지를 말대생략 특허기술로 가격을 낮추는데 기여한 것도 여전히 높은평가를 받고 있다.

    또하나의 대표상품인 접이식 다용도 식품용기 "해피락 김장매트"는 김장 담글때 참 편리한 상품이다. 이 제품은 공간 효율성이 높은 8각, 6각, 4각형으로 개발됐으며 특허출원 및 디자인등록으로 지적재산권 확보도 하였다. 대야, 소쿠리, 멍석등의 대체 상품으로 쓰고 나서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좋다.

    특히 종래기존 제품은 타포린소재로 제작되어 비 위생적인 느낌의 제품들이었으나, 해피락 김장매트는 식품포장용 은박필름과 PET,PE등의 식품친화적 소재로 차별화하여 위생적인 식품용으로 제조 되었다. 이상품은 작년에 대단한 호응을 얻어 판매1위를 기록한 상품이다. 또한 각종 포장기계를 비롯하여 포장재, 관련 부자재까지 포장전반의 모든업무가 논스톱 으로 처리될 수 있는 토탈패키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7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주최사메가쇼가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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