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일반 상품평 적립금 500원 ●포토 상품평 적립금 1000원 증정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블로그] '고무고무대마왕님'의 새해 첫 따끈한 제품후기입니다♥
작성자 해피락몰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6-01-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20




해피락(AP01)

글/사진_고무고무대마왕






 

자취를 하다보면 가장 불편한 점이 음식재료들이 남아돈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혼자살다보니 파 한단을 사더라도 한번에 다 먹지를 못하니 반 이상이 냉장고에 방치되다가 썩어서 버리기 일쑤다. 꼭 자취뿐 아니라 일반적인 가정에서도 특히 채소의 경우 쉽게 시들어버리거나 상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조금이라도 더 신선한 보관이 되게끔 만들어주는 가정용 진공포장기 해피락제품의 사용기다. 시중에 여러 종류의 진공포장기가 있지만 기존의 불편한 점을 많이 개선해 출시해낸 아주 괜찮은 제품이다.

 

 


 

 

화이트 색상의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상당히 슬림한 편이다. 가로 37cm, 폭 9cm로 크게 자리차지하지않고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해피락 본체 하단부에 자석처리가 되어있어 냉장고에 붙여놓아도 된다.

 

 




 

 

기기 양쪽으로는 작동버튼과 해제버튼이 위치하고 있다. 나중에 사용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이 두가지버튼으로 아주 간편하고 빠르게 진공포장을 가능하게 해준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포장이 완성되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다.

 

 


 

 

열전이 있는 기기 내부의 모습인데 내구성도 좋아보인다. 열선의 경우 전원코드를 연결한다고해서 바로 열이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시 버튼을 누를 때에만 열이 전달되기에 열선도 상당히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료 또한 절감효과를 가질 것 같다.

 

 


 

 

 

안쪽으로 진공과 밀봉 손가락 표시가 있는데 나중에 포장할 때, 포장의 종류에 따라 비닐 끝선의 위치를 손가락 표시부분까지 가져다놓으면 된다. 밀봉은 말그대로 밀봉만 시켜주는 것이고, 진공의 경우 내부 공기를 모두 없애 진공상태로 만든 후 밀봉을 시켜준다.

 

 


 

 

  기본구성품

해피락본체, 진공롤, 진공파우치, 진공지퍼백2장, 진공호스, 에어밸브, 파우치커터기, 일반봉지2매

구성품은 옵션에 따라 추가할 수 있으며 일단 기본 구성품만으로 아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불필요한 구성품이 없다고해도 무방할 정도로 딱 필요한 구성품으로만 기본구성을 이루어 놓았다.

 

 


 

 

  일반 비닐도 가능한 진공포장

진공호스와 에어밸브는 전용 진공비닐팩이 아니라 일반 비닐에서도 진공포장을 가능하게 해준다.

 

 




 

 

구매하며 사은품으로 받은 진공롤과 파우치 소형과 대형사이즈다. 사이즈별로 롤과 파우치가 있으며 원하는 사이즈로 따로 추가구성하면 좀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롤과 파우치

전용 비닐팩의 경우 롤과 파우치로 나뉘는데 둘의 차이점은 파우치는 일정한 사이즈로 뜯어서 쓸 수 있도록 되어있는 반면 롤은 그냥 비닐팩이 길게 이어져있다. 편하게 사용하기엔 파우치가 편하며, 크기별로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로 롤을 잘라서 사용하고 싶다면 롤이 더 실용적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롤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커터기로 아주 편하게 자를 수 있다. 기존의 가위나 칼보다 훨씬 편하게 커팅이 되므로 롤을 사용함에 있어서 자르는 것에 대한 불편함은 전혀 없을 것 같다.

 

 


 

 

각 포장지에는 메모란도 있어서 어떤 제품을 언제 포장해 놓았는지 표기해놓을 수 있다.

 




 



 

  사용방법 동영상 

기본으로 제공되는 설명서를 보고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상당히 간단한 작동방법이지만 유튜브에 있는 해피락진공포장기 사용방법 동영상을 통해서 보다 편하고 쉽게 사용방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언젠가 요리때 쓰고 냉장고에 널부러져있는 남은 양파 반쪽을 포장해보겠다.

 

 


 

 

중형파우치에 넣으니 공간이 아주 넉넉하게 남는다.

 

 


 

 

기기에 들어가는 포장백이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평평하게 넣어준 후 기기를 작동시켜주면 된다.

 

 




 

 

작동버튼을 누른 후 기기 중앙부를 손으로 꾹 1~2초 정도 눌러주고 기다리기만 하면 끝.

 

 


 

 

5~10초 사이 상당히 빠른 시간에 진공포장이 완성된다. 소음은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할정도로 작동소리는 아주 작다.

 

 




 

 

그렇게 포장된 양파. 실제 포장 후 지금 며칠 동안 냉장고에 그대로 있지만 색하나 변하지 않고 잘 보관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아무리 비닐팩에 넣어서 묶어둔다 하여도 며칠만 지나면 양파가 색이 변하기 마련이었는데 진공을 한 효과로 상당히 오랫동안 싱싱함을 유지하고 있다.

 

 




 

 

부스러지기 쉬운 음식이나 혹은 국물이 있는 음식의 경우 진공포장이 어렵기에 일반 밀봉 포장으로 진행하면 된다.

 

 





 

김칫국물이 새지않을 정도로 완벽한 밀봉상태. 물기가 있는 음식을 진공포장할 경우 그 물기가 진공포장기 속으로 빨려들어가 기기 손상의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밀봉포장을 택해야한다.

실제 사용해보고 더욱 만족한 가정용 진공포장기 해피락. 이제 마트에서 채소 등을 살때 썩혀서 버릴 걱정은 접어두고 쇼핑할 수 있을 것 같다. 한번 사놓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보다 효과적은 포장이 가능하기에 상당히 매력적인 기계가 아닌가싶다. 부피도 그리 크지않고 소음도 거의 없기에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해피락. 기기를 사놓고 잘 사용하지않고 창고로 들어가는 경우도 많은데 이번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정말 유용하게 자주 사용되어질 것 같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29 해피락 진공포장기 - AP02 만족 HIT 네**** 2017-10-14 383
488 해피락 진공포장기 - AP02 대박템!! HIT파일첨부 문**** 2017-07-14 374
485 해피락 진공포장기 - AP02 만족 HIT 네**** 2017-07-13 307
459 해피락 진공포장기 - AP02 만족 HIT 네**** 2017-06-12 268
336 해피락 진공포장기 - AP02 색도 예쁘고 기능도 좋네요 ^^ HIT파일첨부 김**** 2017-04-21 258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해피락 고객센터

    BANK INFO

    • 예금주